지원이 중단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리네아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리네아]서울아카데미_학원 규정
작성자 LIN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19.04.08 12:4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리네아아카데미 학원 규정 - 수강생 -


1. 수업준비

수강생들은 수업 시작 5분 전 미리 준비 합니다.

 

2. 지각 및 결석

개인 사정으로 지각 및 결석을 하게 될 경우 리네아아카데미 학원에 미리 공유 합니다.

(차가 막혀 늦는 경우 보충수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잦은 지각이나, 수업의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배려 부탁드립니다.)

 

3. 보충수업

별도의 보충 수업은 없습니다. 그러나 부득이한(*아픈 경우) 결석 사유로 보충 수업 요청 시

동일한 강사의 대체 가능한 교체 수업이 있는 경우 해당 클래스 수강생분들에게 양해 구한 후 최대 3회차까지 가능하나, 교체 클래스 정원 초과로

대체 수업이 어려운 경우 보충 수업은 본인의 수업일정에 따라 이른 시간 또는 수강 종료 후 추가 진행이 가능한지 강사님과 조율합니다.

 

4. 임의 참관 수업

본인의 수업이 아닌 타 클래스 임의 참관 수업을 금합니다.

 

5. 준비물 준비

클래스 별 준비물은 1주전 강사님이 미리 이야기 합니다.(*클래스 메모지 활용 구매)

작품 선택 중 부득이하게 당일 구매 실이 필요한 경우 강사님과 확인 후 클래스메모지를 활용하여 구매 합니다. 단 긴급하게 당일 구매 시 상품이 없을 수 있으므로 여유 있는 기간으로 준비물 진행하기 바랍니다.

 

6. 음식물 반입 및 쓰레기 치우기

클래스 룸 및 상담실은 다 같이 사용하는 교육관 및 상담실이므로 음식물 반입을 금지 합니다.

본인의 쓰레기는 복도에 비치되어 있는 쓰레기통 분리수거함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클래스 룸 및 상담실에는 음료 외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 오전 오후 수업을 모두 듣는 경우 외출하여 해결 또는 간단한 샌드위치 정도는 반입이 가능하며 본인 클래스 룸에서 먹고 환기 바랍니다.)

 

7. 캐비닛 사용

캐비닛은 다 같이 사용하는 것으로 수업 종료 후 물품 정리 부탁드립니다.

분실 시 학원에서는 책임 지지 않으며, 다음 클래스 수강생들을 위해 깨끗이 사용 부탁드립니다.

 

8. 개인 사정으로 클래스 환불의 경우 교육청에 등록된 환불 규정으로 진행합니다.

 

9. 장기 프로젝트 수업의 경우 2주 전부터 다음 클래스 수강료를 미리 결제합니다.

 

10. 현재 수강생들은 향후 리네아아카데미 강사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리네아아카데미 규정과 강의 기획에 대한 궁금한 내용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리네아의 공방 거래처분들과 앞으로 공방 도매 거래처 진행하시는 분들 안내드립니다.

클래스에서 진행되는 실은 소매가격으로 진행되며, 필수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Photo by Daria Shevtsova Giulia Bertelli rocknwool Sam Manns The Anchor Annie Spr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