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리네아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리네아] 서울아카데미_새로운 취미 트렌드 리네아 뜨개 강좌_네이버 송출
작성자 LIN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19.05.02 10:55: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5


 




25년 이상 뜨개실을 제조하고 유통하다 3년 전 온라인 사업부를 신설해 브랜드를 운영해 나가고 있는 리네아는 배움의 열정이 있는 고객, 
직접 강의 목표를 설정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뜨개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실제 리네아아카데미에서 손뜨개 강좌를 수강한 직장인들은 ‘퇴근 시간 또는 연차를 활용하여 힐링의 시간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원데이 클래스 외에도 경력 단절로 새롭게 창업을 꿈꾸거나 강사로서의 역할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전문가 과정도 진행되고 있다.

뜨개로 시작한 아카데미지만 수많은 수강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예 핸드 메이드 분야의 여러 클래스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다양한 인테리어는 물론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마크라메 클래스가 오픈 예정이며 프랑스 자수 클래스도 오픈 조율 중에 있다. 

관계자는 “리네아아카데미에서 마련한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서 일상의 변화를 줄 소확행을 찾아보시길 바란다. 
머리 아픈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뜨개질을 통해 차분하고 편안한 마음까지 얻어 가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네아에서는 1월 말경 사옥이전을 하며, 아카데미외에도 엔틱한 느낌의 편안한 니팅 매장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감각적인 공간으로 호평 받는 리네아 플래그십 스토어는 자유롭게 뜨개질도 하며 각종 신상품 및 특수사를 실물로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네아, 리네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Photo by Daria Shevtsova Giulia Bertelli rocknwool Sam Manns The Anchor Annie Spratt